토크
어느정도 이상만 되어도 그정도까지는?
앞바다
2017. 8. 31. 16:31
문제는 국내산 시의 불량률,고장률이 너무 높다는겁니다.
지나가는 시기사 아무나 붙잡고 물어봐도 현시에 대해 좋은말이 없을거에요..
국산의 품질이 어느정도 이상만 되어도 이정도까지의 비교기사나 기타 언플이 쏟아져나올 이유가 없죠.
(토요일가 굳이 더 비싼 2600짜리 시를 낸건 그만한 이유가 있어서임. 회사는 절대 손해보는 영업을 하지않아요!!)
최신판 리가 국내에 들어온다고 하니 대가 경쟁차종을 급하게 만들었죠.
그 차는 아슬란으로 이름이 붙여졌고 좀 있으면 발매가 됩니다..
근데 문제는 리의 경쟁상대가 소나타라는것;;;;
비슷한 가격대인 리와 비교대상인 나타가 차체내구력,부품 불량률,연비,소모품 모두 지고 들어가는 상황이다보니!!
입장에선 가격인하를 하고싶어도 지금까지의 정책을 다 취소해야 할판이고 그냥 놔두자니 미국시장 1위인 리한테 사정없이 밀릴테고...
지나가는 시기사 아무나 붙잡고 물어봐도 현시에 대해 좋은말이 없을거에요..
국산의 품질이 어느정도 이상만 되어도 이정도까지의 비교기사나 기타 언플이 쏟아져나올 이유가 없죠.
(토요일가 굳이 더 비싼 2600짜리 시를 낸건 그만한 이유가 있어서임. 회사는 절대 손해보는 영업을 하지않아요!!)
최신판 리가 국내에 들어온다고 하니 대가 경쟁차종을 급하게 만들었죠.
그 차는 아슬란으로 이름이 붙여졌고 좀 있으면 발매가 됩니다..
근데 문제는 리의 경쟁상대가 소나타라는것;;;;
비슷한 가격대인 리와 비교대상인 나타가 차체내구력,부품 불량률,연비,소모품 모두 지고 들어가는 상황이다보니!!
입장에선 가격인하를 하고싶어도 지금까지의 정책을 다 취소해야 할판이고 그냥 놔두자니 미국시장 1위인 리한테 사정없이 밀릴테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