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크

오늘은 이상하게 날씨가 많이 덥다 보니까!

오늘은 이상하게 날씨가 많이 덥다 보니까 나가는 것이 귀찮아 질 수도 있는데 일이 있다 보니까 어쩔 수 없이 거래처에 갈 수밖에 없는 상황이 생겼네요. 어쩌다가 한번씩 이런 상황이 생길 때마다 교통 수단을 이용해야 될지그러면 회사 차량으로 이동 해야 될지 고민이 되는데 가장 큰 이유가 뭐죠! 때문에 그런 것 같습니다. 거래처가 있는 것은 아무래도 편하게 쪽이고 회사들이 많은 여기다 보니까 차량들이 엄청 많은 것입니다. 그러다 보니까 막상 차를 몰고 그곳에 가다 보면은 주차 하기 위해서는 몇 10분 정도 서성거리고 되는 경우가 자주 생기는 곳이기도 합니다.


크게 걱정 할 일은 아니지만 어느 정도 회사 근무시간 해야 될 일이기 때문에 부담을 가지고 있다 보면 하기 싫어지는 마음이 생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얼른 주차장에 있으면 좋겠지만 추천 마땅하게 주차공간도 없는 것이기 때문에 걱정되는 것이기도 하다 던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어떤 생각인지 모르지만 일을 하기 위해서는 당연히 감수해야 되는 거지만 버스를 타고 가면 어느 정도 걸어 가야 되는 거리도 있는 상황인만큼 난감한 상황이 생기기도 되네요. 하지만 어쩔 수 없이 회사 일이기 때문에 무조건 가야 된다는 것 또한 변함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사회 생활을 하다 보면 어쩔 수 없이 해야 할 일들이 가끔 있는데 그것이 무리한 요구 가긴 아람이는이를 위해서는 어느정도 해야 할 일이라고 생각하게 되는데 날씨가 이렇게 덥다 보니까 솔직히 괜찮아지는 건 어쩔 수 없는 현실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