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정보

확실히 오래된 영화라 그런지?

오래된 영화인데 컴퓨터 영화를 보게 되었는데 느와르 영화 중에 재밌게 봤던 건데 외부 스카페이스 신세계이 정도인데 그렇게 유명하다고 해서 영웅본색을 처음 봤습니다.
확실히 오래된 영화라 그런지 충격음이 이런 건 투박하게 보여 주고 그런데 왜 배우들이 연기와 OST 그냥 뭔가 올린 거 마냥 집중해서 보게 되더라구요!


형아 그렇게 수많은 남성들의 마음을 흘렸는지 조금이나마 알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위조지폐로 담배 불 붙이는 장면이 잊을래야 잊을 수 없는 장면이 돼 버렸고 얘기 서로 다른 홍콩 느와르영화 더 찾아 볼 예정입니다.
저도 처음 본지 좀 얼마 안 됐는데 1편은 그저 그렇고 2 편 보는데 용산역으로 나오는 석천 일하는 배우가 너무 멋지고 좋더라구요.
그래서 출연작 찾아보다가 낯익은 사진 밝은 하고 저는 그만 실수하고 말을 했죠.


외과에서 얄미운역으로 나왔던 점쟁이 배우가 바로 석천이 없더라고요.
이후에 영웅본색 작별 상호접속 집에 올렸습니다만 아무래도 오리지날 영웅본색에 가기라고 당해 낼 수 없습니다.
남자에게 피를 나눈 후회가 어쩌면 지켜야할 이상과 사람보다 더 진한 것인가 싶기도 하구요!!
의외로 하나도 비장미가 느껴질 수 있는 영화는 대행동입니다.


영웅본색 기자 주인공으로 나오는 것이죠.
내 행동도 정말 재밌게 봐서 소중하고 영화 중 하나죠.


영화를 자주 보는 건 아니지만 앞으로 어떤 영화를 봐야 할지 생각해 본다면 좀만 더 현명하게 결정할 수 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방대한 영화들이 있다 보니까 어떤 영화를 봐야 할지에 대해서는 날짜별로 연도별로 정리해서 한번 봐야 겠다는 생각이 들기 때문에 리스트를 한번 정리해 봐야 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많은 영화들이 남아 있는 관계로 8 90년대 영화로부터 시작해서 2000년대 초반까지 영화를 정리해서 한번 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