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정보

친구 중에 마블 좋아하는 한 명 있는데

이제 사람들은 재밌다고 이야기하고 인피니티워 같은 무거운 분위기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부르라고 이야기하고 제주변에도 호불호가 반반 정도로 갈리더라구요! 친구 중에 마블 좋아하는 있는데 자기가 본 마블 영화 중에 토론과 함께 조금 실망스러웠다 그런 이야기를 하더라고요.


물론 개인적인 취향의 많이 작용하는 것이지요! 인피니티워 다음 나온 영화 사람들이 거기에 포커스를 맞추면 스타일이 좀 안 막히나 줘 포커스를 어디에 두느냐에 따라 다를텐데 전 엄청 재밌게 봤다는 친구도 있었습니다. 굉장히 유쾌한 유쾌하고 주변인물들 때문에 웃음이 나오기도 하고 그러기 때문에 그런 장르를 좋아한다면 재밌게 볼 것 같습니다.


인피니티워 바로 다음 영화라 기대하던 분들이 많아서 그럴 수도 있고 거기에 상관없이 그냥 앤트맨 영화 자체로 보면 점 있다고 생각됩니다. 인피니티워 수준을 받아 보시는 분들이 많아서 보기 좋게 보이지 않는 거 같은데 스케일이나 액션 하면 그런 거 따져서 앤트맨 인피니티워 와 비교하는 것 자체가 조금 우리 있다고 생각합니다.


별개로 보면 확실히 볼 만한 작품이지요!! 재밌게 봤다는 사람들이 많긴 있기 때문에 기대하고 가긴 했지만 기대 이상이라고 이야기하는 친구들 뚜뚜루 있더라고요.

시간도 순식간에 지나간 정도로 몰입하고 복수 하면서 너무 재밌게 봤다고 이야기합니다. 개인적으로 사람마다 다르게 느껴지기 때문에 저는 영화가 내가 쓸데없는 사람 한두 병 있고 그것도 가끔 그의 조용하더라구요.


일단 저는 개인적인 느낌을 말한 거고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고 재미를 느끼는 것도 안 달라서 누가 보신다고 재미 있을 거라고 혹은 재미 없을 거라고 말해 드리기는 어렵습니다. 일단 보고 싶으면 직접 가서 판단하는게 맞는 것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