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크

SSD 장착 무게는 1키로 미만의~

노트북 과에 따라서 필수일 것이고 선택 사항이 될 수 있는데 문제는 노트북의 핵심이라고 생각되고 대체로 노트북에 편리함과 이동성이 중요하게 생각되는 부분입니다. 적당한 사이 좋아 카페 와야 하기 때문에 무기는 1kg 미만 메세지 장착 이라야 좋은 점 있겠지요. 또한 배터리가 좀 강력한 거라서 기가 편하고 이런 전자를 두고 그 중에 골라 본다면 실물을 보고 오프라인에서 가면 되지만 대체로 온라인보다 비싼 감이 있어서 마지막으로 참고해야 할 부분이 노트북 사용해 보면 꼭 한 두번 as 가야 하는 일이 생깁니다.


이럴 때는 대기업 제품이 매우 편리한 점도 있고 결론은 온라인에서 SSD 장착 무게는 1키로 미만의 대기업으로 가는 경우가 많이 있지요. 생각해 보니까 참 노트북은 윈도우탑재 모델로 하는게 좋은 것 같네요. 프리도스로 고생하는데 옆에 누가 도와주지 않는 이상 말이지요.


학교에서 윈도우 프로그램 안 쓰고 필기 많이 하는 거면 무조건 아이패드 펜슬 필기 성능은 좀 떨어지지만 윈도우 프로그램 돌아가고 두루두루 쓸 거면 서피스 불어도 괜찮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가볍고 배터리 오래가는게 좋고 물론 컴퓨터 관련 전공자면 고사양 필요할 수 있겠지만요. 처음에는 가볍고 싼 걸로 했다가 필요하다면 차후에 좋은 걸로 변경하는게 좋을 듯 싶네요.


과에 따라 다른데 일단 1학기 수업 시작하고 알아보는 것도 늦지 않을 것 같습니다. 컴퓨터관련학과 라면 노트북 성능에 좋아야 하겠지만 심리학이나 국문학과 라면 노트북 성능 보다 가벼운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런 컴퓨터 관련된 것들 먼저 예산을 잡고 맞춰서 물어보는게 좀 더 정확하게 알아볼 수 있는 방법이지요.